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6:18
연예

"미나언니, 우리 상 받았어"…'쇼챔' 트와이스, 컴백과 동시에 1위[종합]

기사입력 2019.10.02 18:20 / 기사수정 2019.10.02 19:20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트와이스가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2일 방송된 MBC뮤직 '쇼!챔피언'에서는 10월 첫째주 1위 후보로 악동뮤지션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트와이스 'Feel Special', 엑스원 'FLASH', 볼빨간사춘기 '워커홀릭', 세븐틴 '독: Fear'이 오른 가운데 1위 트로피는 트와이스에게 돌아갔다.

트와이스는 "좋은 곡 써주신 박진영 PD님 감사하다. 특히 쉽지 않았을 텐데 용기내서 음반 같이 준비해준 미나에게 고맙다", "미나 언니 우리 상 받았어"라는 소감을 전했다.

이날 컴백팀은 트와이스와 라붐이었다. 트와이스는 타이틀곡 'Feel Special'에 대해 "힘들거나 주저하고 싶을 때 누군가의 응원을 듣고 일어서는 마음을 그린 곡"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데뷔 4주년 소감으로 "원스와 함께하면 시간이 빨리간다"며 "트와이스와 오래오래 함께하자"고 말했다. 

이어 라붐은 남녀의 사랑을 불타오르는 불꽃놀이에 비유한 신곡 ‘Firework’으로 성숙하고 고혹적인 매력을 자랑했다. 

이외에도 몽환적인 매력을 가진 드림캐쳐의 ‘데자부(Deja Va)’, 한국의 셀린디온이라고 불리는 서제이의 ‘시간은 흐른다’, 가을을 닮은 보이스 서성혁의 ‘달빛 노래’, 마음을 울리는 감성 지동국의 ‘돌아가는 길’, 반전매력을 가진 김나희의 ‘큐피트 화살’, 파워풀한 댄스 퍼포먼스의 장인 강시원의 ‘열A-야(열애야)’, 귀여운 요정들 세러데이의 ‘뿅(BByong)’ 무대도 펼쳐졌다. 

한편 '쇼챔피언'에는 트와이스, 라붐, 드림캐쳐, 서성혁, 강시원, N.CUS, 지동국, 해시태그, 세러데이, 위걸스, 서제이, 멜로디핑크, ARGON, 3YE, 퍼플백, 김나희, ANS가 출연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MBC 에브리원 방송화면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