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7:10
연예

데이브레이크, 가장 '데이브레이크'스럽게 귀환…'로맨틱' 오늘(28일) 공개

기사입력 2019.08.28 08:34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밴드 데이브레이크가 디지털 싱글 'ROMANTIC'을 발매한다.

데이브레이크의 새로운 싱글 'ROMANTIC'은 28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ROMANTIC'은 데이브레이크가 지난 6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우리 안녕이 자연스러워서' 이후 두 달여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데이브레이크의 특유의 화려한 음악 스타일과 변화무쌍한 밴드 연주가 돋보이는 곡이다.

데이브레이크의 이번 싱글에는 신곡 'ROMANTIC'과 'R.E.D'가 수록돼있다. 'ROMANTIC'은 지난 17일과 18일 양일 간 노들섬 잔디마당에서 열린 데이브레이크의 여름 브랜드 공연 '썸머 매드니스 2019 : 이스케이프(SUMMER MADNESS 2019 : escape)'의 테마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변화하는 화자의 심정을 자신감 넘치는 사운드로 표현했다. 수록곡인 'R.E.D'는 2017년 열린 '썸머 매드니스 2017 : THE RED'에서 공개된 곡으로, 레드 컬러를 연상시키는 강렬한 비트와 멜로디의 펑크디스코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데이브레이크의 소속사인 해피로봇 레코드의 관계자는 데이브레이크의 신곡 'ROMANTIC'에 대해 가장 데이브레이크스러운 음악이라고 전했다. 해피로봇 레코드 측은 “앞으로 선보일 데이브레이크의 음악적 방향성을 가늠할 수 있는 곡”이라고 설명했다.

또 “올해로 7년째 이어진 데이브레이크의 여름 브랜드 공연 '썸머 매드니스 2019 : 이스케이프'를 성황리에 마쳤다”며 “앞으로도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을 비롯한 각종 페스티벌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해피로봇 레코드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