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1 04:30
연예

송유빈·김소희 추정 키스 사진…열애설 일파만파→소속사 묵묵부답 [종합]

기사입력 2019.08.24 09:58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마이틴 출신 송유빈, 아이비아이 출신 김소희로 추정되는 사생활 사진이 유출됐다. 사진 속 두 사람이 진한 스킨십을 하고 있어 이는 곧 열애설로 번졌다. 

24일 다수의 인터넷 커뮤니티, SNS를 통해 송유빈, 김소희로 추정되는 사생활 사진이 확산됐다. 마스크를 착용한 채 얼굴을 반쯤 가렸고, 옆 모습만 보이지만 사진 속 인물들은 송유빈, 김소희와 흡사한 외모를 자랑한다. 

특히 해당 사진이 화제가 된 것은 사진 속 인물들이 진한 키스를 하고 있기 때문. 이에 누리꾼들은 사진 속 인물이 송유빈, 김소희이며 두 사람이 열애 중일 것이라고 추측했다. 

두 사람은 소속사 뮤직웍스에서 한솥밥을 먹던 사이다. 김소희는 Mnet '프로듀스 101'에 뮤직웍스 연습생으로 출연, 큰 사랑을 받았다. 데뷔조에 합류하지는 못했으나 아이비아이, C.I.V.A 등 다수의 프로젝트 그룹으로 활동했다. 뮤직웍스에서 솔로 데뷔도 했다. 

송유빈은 Mnet '슈퍼스타K6'로 주목받은 후 지난 2017년 뮤직웍스에서 그룹 마이틴으로 데뷔했다. 김소희의 솔로곡 '소복소복' 뮤직비디오에 출연, 김소희와 함께한 바 있기도 하다. 

지난달 김소희가 뮤직웍스를 떠나면서 현재는 같은 소속사에 소속돼 있지 않다. 하지만 짧지 않은 기간 같은 소속사에 몸 담았고, 뮤직비디오를 통해 함께한 적도 있다는 점에서 해당 사진은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하지만 이와 관련 송유빈 소속사 더 뮤직웍스 측은 취재진의 연락을 받지 않고 있다. 

한편 송유빈은 최근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 큰 사랑을 받았다. 이에 함께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김국헌과 24일, 신곡 'Blurry'를 발매한다. 공교롭게도 신곡 발매일에 열애설이 불거진 셈이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