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1 01:22
연예

신예 송지현, '위대한 쇼' 안작가 役 합류…이선빈과 호흡

기사입력 2019.08.22 19:01 / 기사수정 2019.08.22 19:06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송지현이 tvN ‘위대한 쇼’에서 ‘안작가’ 역으로 개성 넘치는 활약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송지현은 2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에서 개성 넘치는 ‘안작가’ 역을 연기하며 한 단계 더 성장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 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배우 송승헌, 이선빈, 임주환 등이 캐스팅되며 일찌감치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송지현이 연기하는 ‘안 작가’는 정수현(이선빈)이 메인 작가를 맡고 있는 시사 토크 프로그램 '논쟁'의 서브 작가로, 까칠하고 시니컬한 성격을 지닌 일명 프로 불편러로 통하는 인물이다. 입바른 소리를 잘하며, 지위고하를 막론하고 자기 할 말을 내뱉어야 직성이 풀리는 직설적이고 똑 부러진 성격을 지녔다.

송지현은 드라마 ‘안단테’, ‘애간장’,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와 영화 '인랑' 외 다수의 단편 영화에 출연한 바 있다. ‘위대한 쇼’의 ‘안작가’ 역을 얼마나 개성 있고, 신선한 매력으로 표현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위대한 쇼’는 ‘60일, 지정생존자’ 후속으로 오는 26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뽀빠이엔터테인먼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