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23:59
연예

수현, 위워크 차민근과 공개열애 시작…쿨한 인정에 쏟아지는 축하 [종합]

기사입력 2019.08.22 15:50 / 기사수정 2019.08.22 15:3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수현이 위워크(WeWork) 코리아 대표 차민근과 열애 중임을 밝혔다. 소식이 전해진 후 시원하게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많은 이들에게 축하를 받고 있다.

22일 수현의 소속사 문화창고 측은 "수현과 차민근이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던 중, 올해 봄에 연인으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또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로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두 사람의 좋은 만남을 따뜻한 시선과 응원으로 지켜봐주시길 부탁드린다"고 거듭 당부했다.

차민근은 수현보다 세 살 연상으로, 미국에서 스타트업으로 출발해 전 세계로 확장한 세계 최대 사무실 공유 업체 위워크 한국 대표로 일하고 있다.

수현과 차민근은 지인의 결혼식에 함께 가는가 하면, 주위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데이트를 즐기는 등 여느 연인과 다를 것 없이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서로의 부모에게도 교제 사실을 알리는 등, 신중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는 후문이다.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 이후 드라마 '게임의 여왕', '도망자 PLAN B', '브레인', '7급공무원' 등은 물론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신비한 동물사전'을 통해 할리우드로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수현은 이로써 데뷔 후 처음으로 공개 열애의 주인공이 됐다.

수현의 시원한 열애 인정에 소식을 접한 이들도 한 마음으로 축하를 전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너무나 축하합니다"(cho***), "열애 인정 진짜 쿨하게 하신다"(uvq***), "진짜 일도 사랑도 다 잡았네"(tsp***) 등 다양한 메시지로 관심을 드러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차민근인스타그램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