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8:59
연예

박은태 "2년 만의 '벤허', 입체감을 불어넣기 위해 고민" [화보]

기사입력 2019.07.31 09:5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뮤지컬 배우 박은태가 뮤지컬 ‘벤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뮤지컬 ‘벤허’에서 ‘유다 벤허’ 역을 맡은 배우 박은태가 ‘씨어터플러스’ 8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박은태는 따뜻한 분위기 속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이어 화이트 블라우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박은태는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지킬앤하이드’, ‘벤허’ 등 무대 위에서 보여줬던 강한 이미지와는 다른 세련된 분위기를 보여줬다.

박은태는 장시간의 촬영에도 촬영 내내 밝은 미소와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엿보게 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선 진중한 태도로 뮤지컬 배우로서 자신이 걸어온 길을 이야기하며 작품 속 캐릭터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초연에 이어 2년 만에 뮤지컬 ‘벤허’ 무대에 서는 박은태는 ‘유다 벤허’라는 인물에 입체감을 불어넣기 위해 한참을 고민했다며 “나의 벤허는 예언을 부정하는 사람으로 만들고 싶다”고 전했다.

박은태가 출연하는 뮤지컬 ‘벤허’는 루 월러스(Lew Wallace)가 1880년 발표해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유다 벤허’라는 한 남성의 삶을 통해 고난과 역경, 사랑과 헌신 등 숭고한 휴먼 스토리를 담는다.

카이, 한지상, 민우혁, 박은태, 문종원, 박민성, 김지우, 린아, 이병준, 이정열, 서지영, 임선애, 홍경수, 이정수, 선한국, 문은수 등이 출연한다.

30일 첫 공연한 ‘벤허’는 10월 13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씨어터플러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