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7:59
연예

'통통한 연애2' 샛별·정민규→김새론 동생 김예론 뭉친다[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06.26 10:4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tvN D 디지털드라마 '통통한 연애'가 시즌2로 돌아온다.

7월 5일 오후 9시 첫 공개되는 '통통한 연애2(연출 최선미)'는 모태 통통이 여고생 공수린의 러브스토리와 성장 과정을 통해 어떤 모습이건 자기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는 법을 이야기하는 로맨틱 코미디 학원물이다. 지난 해 공개된 첫 번째 시즌이 누적 조회수 1600만뷰를 기록하고 네이버TV 2018년 4분기 뷰어스 픽에 선정됐다.

'통통한 연애'는 주인공들이 외모로 사람의 가치를 평가하는 세상에 의문을 품고 당당히 맞서 나가는 과정을 유쾌한 에피소드로 선보였다. 6부작으로 선보였던 시즌1에 비해, 시즌2는 10부작으로 확장 공개된다. 늘어난 회차만큼 이번 시즌에서는 외모 고민 뿐만 아니라 인간 관계, 진로 걱정 등 10대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겪어봤을 현실적인 고민들을 다양하게 담아낸다. 

'통통한 연애2'에는 시즌1 주역들과 함께 새로운 인물들이 출연한다. 밝고 즐거운 캐릭터지만 진로 문제와 남자친구 때문에 고민이 많은 공수린 역에는 그룹 소녀주의보의 샛별, 잘생기고 성적도 좋은 인기남이자 수린의 남자친구 김민재 역에는 배우 정민규, 수린의 절친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꿈꾸는 뷰티 유튜버 여고생 임구슬 역에는 소녀주의보 구슬이 시즌을 이어 활약한다. 

수린의 중학교 친구인 완벽주의자 고유미 역에는 배우 신세휘, 수린의 영혼의 단짝 정선호 역에는 밴드 허니스트 출신의 김철민, 세상의 모든 일이 재밌는 4차원 연주혁 역에는 보이그룹 온앤오프의 라운, 수린의 여동생으로 외모 고민을 겪고 있는 공주이 역에는 김새론 동생 배우 김예론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통통한 연애' 연출을 맡고 있는 최선미PD는 "주인공이 고등학교 2학년이 된 만큼 고민하는 문제의 폭도 넓어졌다고 생각한다. 기존 '외모' 고민에서 '친구, 진로, 연애, 정체성' 등 다양한 10대들의 고민거리를 다루고자 한다"고 시즌2 차별점을 전했다.

‘통통한 연애2’는 네이버 V오리지널과 tvN D의 콜라보 프로젝트 작품이다. 과거 '좀예민해도 괜찮아2' 협업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tvN D 웹드라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V오리지널을 통해 공개한다. 

'통통한 연애2'는 7월 5일 오후 9시 네이버 VLIVE(V앱), 네이버TV를 통해 첫 공개되며 매주 수, 금요일 오후 9시 선공개된다. tvN D Story 유튜브, 페이스북 계정에서는 7월 12일 오후 7시 릴리즈되며 매주 수, 금요일 오후 7시에 만나볼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tvN D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