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30 00:56
연예

영화 '사자' 박서준, 또 한 번 변신한다...악에 맞서는 격투기 챔피언

기사입력 2019.06.18 07:47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영화 '사자'(감독 김주환)의 박서준이 악에 맞서는 격투기 챔피언 용후 역으로 또 한 번 변신한다. 

'사자'는 격투기 챔피언 용후(박서준 분)가 구마 사제 안신부(안성기)를 만나 세상을 혼란에 빠뜨린 강력한 악(惡)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2017년 여름 극장가를 장악했던 영화 '청년경찰'(565만 명) 김주환 감독과 박서준의 의기투합, 여기에 안성기-우도환까지 대한민국 대표 국민 배우와 젊은 피의 조합이 더해져 기대를 모으는 영화 '사자'의 박서준이 이전에 보지 못했던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7년 여름 청춘 수사 액션 '청년경찰'을 통해 밝고 유쾌한 매력으로 스크린을 사로잡은 박서준. 이후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예능 '윤식당2'까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특별한 활약을 선보이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박서준이 '사자'에서 악과 마주한 격투기 챔피언 용후로 분해 새로운 캐릭터 변신을 선보인다. 

어릴 적 아버지를 잃은 뒤 세상에 불신만 남은 격투기 챔피언 용후는 어느 날 생긴 원인불명 손의 상처를 계기로 구마 사제 안신부를 만나 세상을 혼란에 빠뜨리는 악의 존재에 대해 알게 되는 인물이다. "그동안 했던 역할과는 상반된 매력이 있는 캐릭터"라고 전한 박서준은 강한 겉모습 속 깊은 상처를 간직한 인물을 한층 성숙한 연기력으로 소화하며 기존의 밝고 유쾌한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면모를 보여줄 예정. 

특히, 박서준은 캐릭터를 위해 격투기부터 와이어 액션, CG 액션까지 고난도 액션을 직접 소화해 영화 속에서 보여줄 파워풀한 액션에 기대감을 한층 높이며, 구마 사제 안신부 역의 안성기와 세대를 뛰어넘는 특별한 호흡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청년경찰'에 이어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춘 김주환 감독이 "기획 단계부터 이야기를 많이 나누었다. '청년경찰'과는 완전히 다른 새로운 작업이었다"라고 전할 만큼 '사자'를 통해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일 박서준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다.

강력한 악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신선한 이야기와 새로운 소재, 차별화된 액션과 볼거리에 매력적인 배우들의 조합이 더해진 '사자'는 오는 7월 개봉 예정이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