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6 10:15
경제

다인건설, 고정수요 확보 ‘다인로얄팰리스 물금 3차 상가’ 분양

기사입력 2019.06.12 17:08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다인건설이 양산신도시에서 선보인 ‘다인로얄팰리스 물금’ 3차 단지 내 상가의 분양이 속도를 내고 있다.

경남 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2715-29번지에 자리한 다인로얄팰리스 물금 3차상가는 초역세권의 접근성과 유동인구에 경쟁력 있는 업종 구성을 더한 우수한 집객력이 메리트로 여겨지고 있다. 상가 바로 앞에는 상업시설과 편의시설이 이미 구축돼 있어 활발한 유동인구 유입이 기대된다.

다인 로얄팰리스 물금 3차 상가는 최신 트렌드를 고려해 경쟁력있는 MD를 구성한 가운데 잡화와 카페 프랜차이즈, 분식점 프랜차이즈, 패밀리 레스토랑의 입주에 최적화돼 있다. 이에 남양산역 초역세권 프리미엄 상권을 기반으로 동선을 고려한 차별화된 최신식 특화설계와 풍부한 배후수요, 중심상업지구 초입 위치, 우수한 환금성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게다가 최근 부산대 양산캠퍼스에 ‘정보의생명공과대학’을 신설하기로 하여, 이 캠퍼스에 조성될 동남권 의생명 특화단지도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양산캠퍼스에는 최근 기숙사가 준공돼 의대 1, 2학년도 양산캠퍼스에서 수업을 받게 될것이며, 정보의생명공대 건물이 완공되는 2022년이면 양산캠퍼스 전체 학생 수가 지금보다 훨씬 많아져 1000명을 넘어설 것으로 보인다. 그뿐만 아니라 장기간 방치된 양산캠퍼스 유휴부지도 개발을 촉진하는 등 양산캠퍼스 인근 물금신도시 전체 발전에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부산대학교 양산캠퍼스를 비롯해 부산대병원, 부산 산업협력단지, 실버 산업단지 등이 단지 인근에 자리한 가운데 단지 인근에 조성 중인 아파트 등의 주거시설 배후수요까지 품었다. 단지에서 약 1km 이내 초, 중, 고교가 있으며 여가와 휴식, 운동의 장소로 활용할 수 있는 양산천, 금정산이 가까이 자리해 유동 인구 확보에 한 몫 할 것으로 예상된다.

다인그룹은 한국토지신탁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총 8천억 원 규모의 개발신탁을 완료했다고 밝혀, 다인그룹은 시흥 목감4차 오피스텔을 비롯해 목감7차, 수원 호매실3차 호매실 4차, 배곧테크노 1차, 미사테크노1차, 물금3차, 별내1~3차 등 총 10개 사업장에 대한 개발신탁을 마무리 하면서 수도권 및 영남권 사업장의 모든 사업비 조달을 원활하게 할 수 있게 됐다.

다인로얄팰리스 물금 3차 상가의 홍보관은 지하철 2호선 남양산역 인근(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2714-17)에 운영하고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