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4 22:55
연예

BJ 쯔양 "방송에서 초밥 240개 먹는 적 있어" [화보]

기사입력 2019.05.02 14:53 / 기사수정 2019.05.02 14:53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1인 크리에이터 쯔양이 남성 잡지 맥심(MAXIM)과 만났다.

맥심 측은 2일 보도자료를 통해 귀여운 대식가 쯔양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촬영은 서울의 한 프랜차이즈 초밥 뷔페에서 진행됐다. 촬영을 진행한 정도윤 에디터는 "귀여운 미모와 상반되는 엄청난 쯔양의 식사량을 보여주기 위해 뷔페를 섭외했다"라고 밝혔다. 그는 화보 촬영 중에는 물론이고, 촬영이 끝난 후에도 계속 음식을 먹어 스태프를 놀라게 했다고.

쯔양은 "방송에선 초밥 240개도 먹었다. 이 정도로는 배가 차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같은 음식을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느냐는 질문에는 "배가 불러야 물리지 않나? 나는 계속 배가 고프기 때문에 물리지 않는다"라고 대답했다.

대식남(男)과 소식남 중 어떤 쪽이 좋냐는 질문에 쯔양은 "적게 먹는 쪽이 낫겠다. 만약 남자 친구도 나처럼 먹으면 데이트 비용이 너무 많이 들 거다"라고 재치있게 말했다. 소심한 성격 탓에 항상 다른 사람을 의식하며 살아왔다는 쯔양은 인터뷰 말미에 "1인 방송을 통해 돈 보다는 나만의 온전한 행복을 얻는 것이 꿈"이라고 강조했다.

BJ 쯔양의 귀여운 화보가 담긴 맥심 5월호에서는 히어로즈 얼짱 치어리더 김한나의 표지 화보, '도가니'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장광, SNS를 뒤흔든 섹시 모델 김빛나라, 래퍼 차붐, 엠오엘티와 함께하는 미스맥심 콘테스트 등 다채로운 기사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맥심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