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7:24
연예

'님은 부재중' EXID 혜린, 프로 먹방러의 하루 '편의점 꿀조합→일식 먹방'

기사입력 2019.04.26 09:34 / 기사수정 2019.04.26 09:34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님은 부재중' EXID 혜린이 '먹방 1인 방송'에 도전한다.

29일 방송되는 SBS Plus '렌트채널, 님은 부재중'에서는 '아이돌계 프로 먹방러' EXID 혜린의 1인 방송 도전기를 담는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혜린은 한일 식문화를 비교해 일본 팬과 한국 팬을 모두 사로잡은 일본인 크리에이터 에리나의 채널을 빌렸다.

먼저 혜린은 에리나를 직접 연습실로 초대해 '편의점 꿀조합 레시피'를 선보였다. 이어 '합정 일식 로드' 먹방을 선보였다. 한 끼에 라멘, 카이센동, 당고까지 해치우며 일식 맛집 도장 깨기에 나선 그는 에리나의 시그니처 멘트까지 완벽히 소화해내며 성공적으로 도전을 마쳤다. 혜린은 한류스타답게 일본 문화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드러냈다.

특히 혜린이 직접 추천하는 메뉴와 맛집 공개가 이목을 모았다. 또한 혜린의 팬 매니저로 투입된 '2018 슈퍼모델' 이선정은 직접 카메라까지 들어가며 혜린을 도와 콘텐츠에 완성도를 더했다.

'님은 부재중'은 연예인이 크리에이터의 방송 채널을 하루 동안 빌려 자신만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지상렬, 김희철, 권혁수에 이어, 홍현희, 김지민, EXID 혜린이 활약한다.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Plus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