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3 12:19
연예

"2월 7일 논산으로"…로꼬, 군입대·삭발 현실 담은 '오랜만이야' [쥬크박스]

기사입력 2019.02.07 15:05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로꼬(Loco)의 신곡 '오랜만이야'가 베일을 벗었다.

로꼬는 7일 오후 6시, 국내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오랜만이야(Feat. Zion.T)'를 포함해 총 여섯 트랙이 수록된 새 EP앨범 'HELLO(헬로)'를 발매했다.

이번 앨범에는 화려한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이목을 모았다. 프로듀싱에는 그레이(GRAY), 우기(WOOGIE), 구스범스(Goosebumps), 썰스데이(Thurxday), 키치스(KITSCHES) 등 힙합씬을 이끌어가는 대세 및 신예 프로듀서들이, 피처링에는 자이언티(Zion.T)를 비롯해 pH-1(피에이치원), 이상, 우원재, 팔로알토(Paloalto) 등이 가세했다.

타이틀곡 '오랜만이야'는 그레이(GRAY)와 자이언티(Zion.T)가 각각 프로듀싱, 피처링으로 참여해 발매 전부터 큰 관심과 기대를 받았다.

특히 '오랜만이야' 속 '아 입대가 많이 늦었지 아마도 2월 7일에 들어갈 것 같아 논산으로 / 반가웠어 계속 잘 지냈음 좋겠다 / 우린 언제 다시 또 보게 될까' 등의 가사는 입대하는 로꼬의 현실을 담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로꼬는 이날 신병훈련소로 입소했다. 기초군사훈련을 수료한 후 의경으로 군복무에 나선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입대를 앞둔 로꼬가 삭발을 감행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또한 자이언티가 깜짝 출연해 로꼬와 완벽한 호흡을 자랑해 웃음을 자아낸다.

로꼬의 이번 앨범은 소장 가치가 높은 피지컬 앨범으로도 발매되며 현재 전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예약 구매가 진행 중이다. 오프라인 판매는 오는 8일부터 시작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로꼬 '오랜만이야'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