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8.11.26 09:08 / 기사수정 2018.11.26 09:20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유빈이 신곡 'Thank U Soooo Much'를 통해 걸크러쉬 매력을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27일 두 번째 솔로 앨범 '#TUSM'의 타이틀곡 'Thank U Soooo Much'를 발표하는 유빈이 강렬한 매력으로 무장한 컴백을 예고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6일 0시 JYP 및 유빈의 SNS 채널에 두 번째 솔로 앨범 '#TUSM'의 커버 이미지를 게재했다.
유빈은 새 앨범 커버에서 긴 생머리, 레드 립, 플라워 패턴 원피스 등으로 세련된 비주얼을 뽐냈고, 바이크에 올라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발산했다.
신곡 'Thank U Soooo Much'에서 유빈은 원더걸스 맴버부터 솔로 활동까지 선보였던 모습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걸크러쉬' 매력을 강조하는 한편 그간 패션, 메이크업 등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화제를 모은 것처럼 '워너비 아이콘'의 면모도 뽐낸다.
비주얼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신곡의 메시지도 이같은 매력을 표현한다. 'Thank U Soooo Much'는 헤어지는 이유에 대해 잔인할 정도로 솔직하게, 이른바 TMI(Too Much Information)를 전하는 연인에게 오히려 시크하게 작별을 고한다. 순수한 의미의 고마움이 아닌 반어법의 가사 "Thank U Soooo Much"가 유빈의 걸크러쉬 매력, 퓨처 레트로 사운드와 만나 어떤 조화를 이룰지 기대가 모아진다.
유빈의 두 번째 솔로 디지털 앨범 '#TUSM'은 타이틀곡 'Thank U Soooo Much'를 비롯해 '보내줄게', 'Game Over' 등 총 3트랙이 수록된다. 특히 유빈은 타이틀곡의 작사뿐만 아니라 수록곡의 작사, 작곡 작업에 직접 참여했다.
아울러 유빈은 26일 오후 8시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진행하고,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