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0 13:31
연예

[포인트:톡] '야간개장' 임정은 "3세 연하 남편, 츤데레 매력에 빠졌다"

기사입력 2018.11.02 09:51 / 기사수정 2018.11.05 16:46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배우 임정은이 3살 연하의 남편에 대해 언급했다. 

오는 5일 방송되는 SBS Plus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에서는 임정은과 연하 남편의 첫 만남 스토리가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딸 아인이와의 키즈카페 데이트를 선보이며 베테랑 육아맘의 모습을 보였던 임정은은 남편에게 아이들을 맡기고 본격적인 야간개장에 나선다. 신발을 갈아 신고 화장을 점검하며 신경 쓴 모습으로 길을 나서는 임정은의 모습에 MC들의 궁금증이 커졌다.

특별한 만남의 주인공은 바로 배우 길해연. 연기 스승과 제자로 처음 만났다고 밝힌 두 사람은 십 년이 넘는 세월 동안 이어진 자신들의 인연에 세월을 실감하며 깊게 쌓인 추억을 회상했다.

맥주 한 잔을 기울이며 근황을 전하던 두 사람은 이내 임정은의 결혼 생활 이야기로 주제를 옮겼고, 길해연은 임정은과 남편의 첫 만남에 대해 물었다. 친구들과의 모임에서 남편과 우연히 만났다고 밝힌 임정은은 남편이 '츤데레'스러운 행동으로 임정은의 마음을 빼앗았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임정은은 남편과의 만남을 이어가게 된 계기 등 달콤한 러브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오는 5일 오후 8시 10분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플러스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