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23:20
연예

'알쓸신잡3' 공식 포스터 공개…수다에 심취한 잡학박사

기사입력 2018.08.31 12:21 / 기사수정 2018.08.31 12:3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tvN '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잡학사전3(이하 알쓸신잡3)'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돼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알쓸신잡'은 각 분야를 대표하는 '잡학박사'들과 연예계 대표 지식인 유희열이 지식을 대방출하며 분야를 넘나드는 수다를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21일 오후 9시 10분에 첫 방송을 앞둔 시즌3에서는 유희열, 유시민, 김영하, 김진애, 김상욱 등 다섯 박사들의 수다 여행이 예고돼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국내는 물론 해외의 유명 도시를 배경으로 수다가 펼쳐질 것으로 전해져 화제가 된 바 있다.

31일 공개된 포스터에는 신비로운 우주를 배경으로 수다를 나누고 있는 박사들의 모습이 담겼다.

잡학박사 유시민 옆으로 수다박사 유희열, 문학박사 김영하, 도시박사 김진애, 과학박사 김상욱이 대화에 심취한 듯한 모습으로 등장해 흥미진진함을 선사하는 것. 각 분야를 대표하는 최고의 지식인들이 펼칠 수다에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는 이번 시즌의 차별점이라 할 수 있는, 해외 유명 도시에서 수다를 나눈다는 점도 드러나 있어 재미를 더한다.

고대 그리스 건축물을 연상하게 하는 두 기둥이 포스터 양쪽 가장자리에 자리잡고 있는 것. 앞서 그리스 아테네, 이탈리아 피렌체, 그리고 독일 프라이부르크가 이번 시즌 해외 여행지로 밝혀져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알쓸신잡3'는 오는 9월 21일 오후 9시 10분에 첫 방송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tvN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