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18:43
연예

[전일야화] '러브캐처' 김성아, 8캐처 중 유일하게 정체 바꿨다

기사입력 2018.08.23 06:55 / 기사수정 2018.08.23 02:04

유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유은영 기자] 김성아가 여덟 명의 캐처 가운데 유일하게 자신의 정체를 바꿨다. 하지만 그가 러브에서 머니로 바꿨는지, 머니에서 러브로 바꿨는지는 여전히 오리무중이다.

22일 방송된 Mnet '러브캐처'에서 캐처들은 정체를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캐처들은 모두 당황하며 '러브'와 '머니' 사이에서 고민했다. 선택을 끝낸 캐처들에게는 정체를 바꾼 캐처들의 인원이 공개됐다. 정체를 바꾼 캐처는 단 한 명이었다. 하지만 머니가 러브로, 러브가 머니로 바꾼 것인지에 대한 정보는 알 수 없었다.

각 숙소에는 혼란이 찾아왔다. 캐처들은 저마다 추측을 내놨고, 이를 지켜보던 왓처들도 저마다 추리를 펼쳤다. 장도연과 전건우는 머니였던 이채운이 러브로 바꿨을 것 같다고 말했다. 레이디 제인과 신동엽은 머니였던 김성아가 러브를 택했을 것이라고 봤다. 홍석천만이 러브였던 김지연이 머니가 됐을 것이라 생각했다. 

캐처 여덟 명 중 정체를 바꾼 한 명의 캐처, 그 정체는 바로 김성아였다. 정답을 맞힌 레이디 제인과 신동엽은 환호했지만, 여전히 김성아의 정체를 모르는 상태였다. 김성아가 정체를 바꿨다는 것을 알 리 없는 캐처들은 깊은 고민에 빠졌다.



한편, 이날 커플 챌린지는 여자가 데이트 상대를 지목할 수 있는 거였다. 황란은 이홍창을, 김성아는 오로빈을 택했다. 김지연이 택한 데이트 상대는 이민호로, 한초임은 이채운과 데이트를 즐겼다. 

김지연은 이민호를 기다리며 그의 친구에게 "오늘 오는 사람은 제일 이야기가 통하고 서로 이해해줄 수 있는 것 같다. 외적인 것도 내가 좋아하는 멍뭉이상"이라고 소개했다.

한초임은 팀원들까지 동원해 이채운 앞에서 공연을 펼쳤다. 이채운은 기립박수로 화답했다. 한초임은 "진짜 내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 언젠가는 이런 이벤트를 하고 싶었다. 그게 오늘이 됐다. 그게 채운 오빠가 됐다"며 "특별한 데이트였던 거 같다"고 말했다. 이채운은 "나도 선물 받은 거 같다"고 답했다.

김성아는 오로빈에게 적극적으로 대시했다. 김성아는 "외적으로는 내 스타일"이라면서 마음을 표현하며 "내 결론은 너였다"고 말했다. 오로빈은 그간 접점이 없었던 김성아의 대시에 "연기가 아니길 바라"라며 머니캐처로 의심하는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net 방송화면

유은영 기자 yo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