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23:00
연예

'맛있는 영화' 메인 예고편…"위로·기억·인생, 일상 속 세가지 맛 보여드립니다"

기사입력 2021.08.04 16:48 / 기사수정 2021.08.04 16:4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달앱 배달의민족과 영화 제작사 아토ATO가 함께한 숏시네마 프로젝트 '맛있는 영화'(감독 김정인, 정소영, 황슬기)가 오는 12일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최초 공개를 확정한 가운데,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맛있는 영화'는 주목할 만한 신인 감독 3인이 음식과 사람을 소재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일상을 담아낸 숏시네마 프로젝트다.

'맛있는 영화'는 '나이트 크루징'(감독 김정인, 주연 조현철, 정연주), '맛있는 엔딩'(감독 정소영, 주연 손수현, 신재휘), '좋은날'(감독 황슬기, 주연 김금순, 이주영)까지 세 가지 에피소드를 한 편의 장편 영화로 엮었으며 제22회 전주국제영화제에서 공개된 것에 1분가량의 새로운 오프닝 시퀀스가 추가됐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오랜만에 만난 동창과의 예기치 못한 식도락 여행, 입시 미술학원에서 만난 오랜 연인, 서울로 상경한 딸을 만나기 위해 향하는 중년 여성의 모습 등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다양한 캐릭터들을 섬세하게 담아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왜 그럴 때 있지 않아? 배고파 죽을 거 같은데 도대체 뭘 먹고 싶은지 모르겠는?"이라는 카피는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해 본 순간들을 담아냈고, 수많은 고민과 복잡한 일상 속에서 음식을 통해 따스한 위로를 찾아가는 인물들의 여정이 심야 푸드트럭, 한강 앞 편의점 라면, 길거리 떡볶이 데이트 등 공감 가득한 에피소드와 함께 펼쳐지며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위로의 맛, 기억의 맛, 인생의 맛'이라는 카피는 영화를 통해 각자 음식에 대한 추억을 상기시키며 관객들에게 깊은 공감과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맛있는 영화'는 12일부터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와 홈초이스, wave, 네이버 시리즈 온, 구글 플레이, 카카오페이지, 씨네폭스, CJ 티빙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최초로 만날 수 있다.

사진 = 아토ATO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