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8 06:25
연예

'YG 신인' 트레저 최현석, 축구 덕력 ' 폭발…방예담과 듀오 케미

기사입력 2020.03.23 13:04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YG 신인 트레저(TREASURE) 최현석의 축구 '덕력'을 검증하기 위해 방예담이 나섰다.

YG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공식 블로그와 트레저 유튜브 채널에 '팩트체크-축구편'을 공개했다.

비장하게 등장한 방예담은 이날 최현석의 방으로 향했다. 방문을 열자마자 축구유니폼을 입고 축구 중계를 보고 있는 최현석의 모습은 본격 검증 전부터 이미 '만랩 축덕' 자체였다.

우선 방예담은 최현석의 방을 둘러봤다. 그의 방은 선반 위에 고이 모셔둔 축구화부터 명문구단의 의자와 벽면을 가득 채운 다양한 축구 유니폼까지 굿즈로 가득했다.

최현석은 "유니폼만 보고 축구팀을 맞힐 수 있나"라는 방예담의 질문에 "어렵지 않다. 나는 축구 박사다. 내가 최고의 축구마니아라는 것을 증명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그는 이어 세계 각국의 축구 유니폼 구별법을 전수하며 '찐 덕후'의 면모를 보였다.

최현석은 방예담이 출제한 모든 문제의 정답을 맞혔다. 유니폼을 보고 축구팀을 맞히는 것은 물론, 해당 축구팀 소속 선수부터 다양한 일화를 줄줄이 읊으며 모두를 감탄하게 만들었다. 

특히 마지막 코너 속의 코너 '#진짜팩트'에서는 트레저 12인 멤버들끼리 맞추기로 한 우정의 유니폼 'FC 트레저'를 공개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팩트체크'는 트레저가 평소 스치며 했던 말이나 트레저 메이커가 그동안 궁금해했던 점을 멤버들이 직접 검증해주는 콘텐츠다.

올해 데뷔를 앞둔 트레저는 이외에도 12인 멤버가 크리에이터가 된 '트레저 맵', 스케줄 현장 뒷이야기를 담은 'TMI', 멤버들의 소소한 취미를 소개하는 '3분 트레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 중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YG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