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08:43
연예

'인기가요' 비투비vs블랙핑크, 1위 주인공은 누구?

기사입력 2018.07.01 12:21 / 기사수정 2018.07.01 13:21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인기가요'에서 비투비와 블랙핑크가 1위 대결을 펼쳤다.

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비투비와 블랙핑크가 나란히1위 후보에 올랐다. 

1위 후보 비투비의 '너 없인 안 된다'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그리워하다'를 작사, 작곡한 멤버 임현식과 프로듀서 겸 가수 '이든'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춰 '그리워하다'를 잇는 히트곡 탄생을 예고한 바 있다. 

블랙핑크의 '뚜두뚜두'는 첫 소절부터 마지막 마디까지 세련됨과 강렬함이 돋보이는 힙합곡으로, '뚜두뚜두'라는 신선한 의성어와 다채로운 악기가 버무려진 전개가 듣는 재미를 더한다. 가사에는 시크하고 당당한 여성의 표상을 담아내며 블랙핑크의 정체성을 담았다. 특히 블랙핑크는 '포에버 영(FOREVER YOUNG'를 또 다른 1위 후보곡으로 올렸다. 

방송 말미, 1위의 주인공은 블랙핑크에게 돌아갔다. 블랙핑크는 1위의 주인공으로 호명되자 "양현석 회장님 너무 감사하다. 그리고 스태프 여러분들, 뒤에서 고생하시는데 항상 저희들을 빛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다. 또 오늘 이렇게 와주신 팬분들, 저희가 이렇게 큰 상 받게 해주셔서 감사하고, 부모님들께도 정말 감사하다"고 인사를 건넸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샤이니, 뉴이스트W, 블랙핑크, 러블리즈, BTOB, 엔플라잉, 모모랜드, A.C.E, DAY6, 엘리스, KHAN, 온앤오프, 프로미스나인, 이달의 소녀 yyxy가 출연해 다양한 무대를 보여줬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