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0-20 06:5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송승헌, MBC 새 월화극 '저녁 같이 드실래요?' 출연…5월 편성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2.06 17:18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월화 드라마 재개에 나서는 MBC가 오는 5월 ‘저녁 같이 드실래요?’ 편성을 확정했다.

MBC 새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매개로 감정을 회복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유쾌한 로맨스 드라마로 동명의 웹툰 ‘저녁 같이 드실래요?’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드라마 제작은 ㈜빅토리콘텐츠가 담당하며 ‘플레이어’, ‘블랙’ 등을 연출한 고재현 PD가 메가폰을 잡고, 김주 작가가 대본을 맡는다. 특히 지난해 ‘열혈사제’로 큰 인기를 모은 박재범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해 기대가 크다. 

남자 주인공에는 배우 송승헌이 출연을 확정했다. 송승헌은 극 중 ‘정신과 전문의’이자 ‘음식심리학자’ 인 김해경 역을 맡는다. 극중 김해경(송승헌 분)은 음식과 식사자리를 통해 의뢰인을 살피고 치유해주는 국내에선 보기 드문 정신과 전문의 겸 음식심리학자. 진료와 상담시간엔 젠틀하지만 음식을 평가할 땐 독설을 서슴치 않는 캐릭터로 내면 깊은 곳에는 인간애와 사랑이 자리한 매력남이다.

그동안 멜로, 코미디, 블록버스터 등 다양한 장르에서 폭넓은 연기로 사랑을 받아온 송승헌은 2013년 ‘남자가 사랑할 때’ 이후 7년 만에 MBC에 복귀하게 됐다. 특히  ‘플레이어’ 등을 통해 함께 했던 고재현 감독과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기대가 크다.

매 작품마다 찰떡 같은 캐릭터 소화력과 팔색조 연기를 보여온 송승헌이 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 에서는 또 어떤 활약을 펼칠지 주목된다.

한편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후속으로 오는 5월 첫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킹콩 by 스타쉽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