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2:05
연예

위하준, 엠에스팀과 재계약 체결 "소중한 인연, 기쁘다"

기사입력 2019.12.10 10:19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위하준이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위하준은 2014년 ‘차이나타운’ 데뷔 직후 엠에스팀엔터테인먼와 인연을 맺은 후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는 활발한 활동으로 성실하게 커리어를 쌓으며 주목받는 배우로 성장했다.

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의 재벌가 막내딸 보디가드로 등장 신스틸러로 활약한 위하준은 첫 주연작인 영화 ‘곤지암’의 흥행으로 충무로의 루키로 떠올랐다. 이후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윤승호 캐릭터로 손예진과 현실 남매 캐미로 주목을 받는 등 출연작들의 연이은 흥행으로 급부상했다.

2019년에는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에서 능력 있는 북디자이너 지서준 역을 통해 여심을 흔드는 멜로 연기를, 영화 '걸캅스'에서는 범죄 집단의 리더 우준 역으로 섬뜩한 카리스마 연기를 선보이며 극과 극을 오가는 연기 스펙트럼을 가진 배우임을 보여주며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위하준은 “신인 시절 가능성만을 보고 나를 선택해 준 소속사였기에 고마운 마음을 갖고 있었다. 함께 하는 동안 회사가 나를 믿고 지지해 준 덕분에 좋은 작품들을 만날 수 있었고, 지금의 자리까지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소중한 인연을 계속 이어갈 수 있게 되어 나 또한 기쁘다.” 며 재계약에 대한 감회를 전했다.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측은 “ 5년이란 길지 않은 기간 동안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눈부신 성장을 보여준 위하준 배우를 보며 뿌듯하고 대견했다. 앞으로도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배우로서 앞으로 더욱 성장과 도약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을 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재계약을 마무리 한 위하준은 내년 상반기 개봉 예정인 영화 ‘미드나이트’ 촬영을 마치고, 차기작 검토 중에 있으며, 내년에는 영화 드라마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