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2-09 21:4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이혼' 호란 "고민 끝에 내린 결정…모두 더 행복하시길"

기사입력 2016.08.30 11:55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호란이 자신의 이혼소식에 직접 입을 열었다. 

호란은 30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오전 일정이 끝나고 들어오자마자 컴퓨터 앞에 앉습니다. 걱정해주시는 분들이 많아 조금이라도 빨리 이야기 전하고 싶어서요"라고 글을 시작했다. 

그는 "많은 분들이 이미 보셨겠지만, 얼마 전 저는 지난 3년간의 결혼생활을 정리하고 각자의 길을 걷기로 했습니다. 서로의 행복을 위해 가장 좋은 방법이 뭘까 오랜 시간 함께 고민한 끝에 내린 결정이었습니다"라며 "그럼에도, 많은 분들이 안타까워하시는 줄 압니다"라고 덤덤히 속내를 전했다. 

이어 "여러분이 남겨 주시는 마음 하나 하나 새기며 읽고 있습니다. 위로를 건네시는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립니다. 실망을 표하시는 글들도 정성들여 마음으로 받아들이고 있어요"라며 "구체적인 감정을 일일이 다 표현할 수 없음을 용서하세요. 자칫 제 한 마디가 잘못 해석되고 와전되었을 때 오해받아야 하고 또 한 번 괴로워해야 할 분에게 누가 될까 조심하게 됩니다"라고 밝혔다. 

또 "다만, 사적인 영역에서의 최수진이 아닌 여러분이 아시는 가수 호란으로서, 저는 더 많이 정진하고 더 치열해지고 또 더 넓고 깊게 사랑하겠다고 약속드리고 싶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더 겸허하고 더 낮고 더 나은 호란으로서, 저로 인해 조금이라도 상처받았을 분들에게 그분들이 저에게 주신 사랑의 갚음을 해 나갈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저는 저 자신을 더 다스리고 갈고 닦겠습니다"라며 "모두들 더 많이 행복하시길 진심으로 빕니다"라고 마무리했다. 

호란은 앞서 소속사 플럭서스 뮤직을 통해 약 한 달 전 합의하에 이혼 절차를 마쳤다고 밝혔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지하달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