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1-25 01:1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이준기, '밤을 걷는 선비' 출연 확정…조선시대 뱀파이어 役

기사입력 2015.04.02 08:03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배우 이준기가 MBC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에 캐스팅 됐다.
 
2일 소속사 나무엑터스에 따르면 이준기는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MBC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에서 남주인공 김성열 역의 제안을 받고, 출연을 확정했다.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한 이번 작품에서 아름다운 관능미를 가진 뱀파이어 선비 김성열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김성열은 출중한 외모에 문무를 겸비한 재원으로 정치적 동지이자 벗인 세자와 함께 백성이 행복한 나라를 꿈꾸었으나,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연인과 벗을 잃고 뱀파이어가 되는 인물. 사랑하는 이들을 잃은 슬픔을 숨긴 채 절대 악에 맞서며 오랜 세월을 ‘밤선비’로 살아간다.
 
MBC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는 ‘조선시대 흡혈귀’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통해 로맨스를 펼치고, 두터운 팬 층을 확보한 동명의 인기만화를 원작으로 한다는 점에서 일찌감치 관심이 모아졌던 작품이다.
 
이준기는 그 동안 ‘왕의 남자’를 비롯 ‘일지매’, ‘아랑사또전’, ‘조선총잡이’ 등 사극에서 좋은 성적을 내왔고, 액션 연기의 일인자라는 평을 받아왔기 때문에, 이번 드라마의 기획 초기단계부터 캐스팅 1순위로 거론돼왔다. 놀라운 원작과의 100% 싱크로율과 이준기의 완벽한 연기력이 더해져 시너지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밤을 걷는 선비’는 ‘해를 품은 달’, ‘기황후’ 등을 공동 연출한 이성준 PD가 연출을 맡고, ‘커피 프린스 1호점’을 집필한 장현주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이준기 ⓒ 나무엑터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