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4 00:50
스포츠

[블로그] 과르디올라 '우리의 방식대로 승리한다' 메시 '모든것을 걸어야 한다'

기사입력 2009.05.27 20:25 / 기사수정 2009.05.27 20:25

김상준 기자
08/09시즌 유럽축구 최고의 팀을 가리는 시간이 다가오고 있다. 스페인 챔피언 바르셀로나와 잉글랜드 챔피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한판 승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바르셀로나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최고의 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최고의 플레이를 보여줄것'이라고 이야기하며 결승전 각오를 이야기 했다.

사진:과르디올라 '올시즌은 아주 판타스틱 시즌, 챔피언스리그도 열망한다'
펩 과르디올라[바르셀로나 감독]
"전 세계인 앞에서 플레이하는 선수들이 좋은 기분을 가졌으면 좋겠다"

"나는 우리 선수들이 대담하며, 또 전 세계에 우리의 좋은 경기를 보여주길 원한다."

"결승전에 존재하는 것은 모든것을 얻는것, 혹은 모든것을 잃는것이다"

"나는 우리의 방식을 바꿀 생각은 없다. 우리는 우리의 방식대로 경기를 할것이다"

"우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관대하지 않으며 압도하는 플레이를 보여줄것이다."

"우리는 환상적인 시즌을 보내고 있지만 만약 결승전에서 끝난다면 매우 좋지 않을것이다"

"축구에서는 갑자기 많은 것들이 바뀌며 작은것들이 결과를 바꿀수 있다"

"우리는 좋은 시즌을 보내고 있지만 우리는 여전히 많은것을 해야 한다"

또 펩과르디올라 감독은 리오넬 메시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비교에 관해서도 "모두다 훌륭한 선수이다. 메시는 이번 결승전에서 좋은 경기를 보여줄것이다. 하지만 중요한것은 결승전에서 좋은 경기를 보여주는것'이라고 이야기했다.

바르셀로나의 간판 공격수 리오넬 메시의 경우 "우리는 우승 타이틀을 획득할수 있을것이다. 이 결승전은 우리가 가야할 역사의 일부일뿐이다. 우리는 결승전에 모든것을 걸어야 한다" 라고 이야기하며 우승에 대한 열망을 들어내었다.


김상준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