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9:11
연예

[쥬크박스] "콩팥까지 두근대"…이달의소녀 yyxy, 소녀가 사랑하는법 '러브포에버'

기사입력 2018.05.30 18:00 / 기사수정 2018.05.30 14:13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이달의 소녀(LOONA) 세 번째 유닛 이달의 소녀 yyxy가 청량하고 상큼한 콘셉트로 팬들을 녹일 준비를 마쳤다. 

이달의 소녀 yyxy(와이와이바이와이)는 30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뷰티앤더비트’(beauty&thebeat)를 발매했다. 

이브, 츄, 고원, Olivia Hye(올리비아 혜)로 구성된 이달의 소녀 yyxy의 타이틀곡은 ‘러브포에버’(love4eva)다. 이들은 반짝이는 청춘의 사랑에 대해 노래한다. 특히 "내 콩팥까지 두근대 아픈 것 같애", "내 팔과 내 다리 마저 녹아 내려" 등의 독특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러브포에버'는 소녀시대의 ‘Gee’ 등을 만든 프로듀싱팀 E-TRIBE와 BADD가 협업한 곡이며 세계적인 뮤지션 그라임스(Grimes)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여기에 이달의 소녀 yyxy 멤버들의 다양한 보이스 컬러와 감정표현이 입혀졌다. 이달의 소녀 yyxy는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마음것 발산했다. 

뮤직비디오는 이달의 소녀 뮤직비디오 디렉터인 디지페디와 함께 헝가리 부다페스트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됐다. 새로움(new)으로, 두근거림(Heart Attack)으로, 유일함(One&Only)으로, 그리고 이기적(Egoist)일지라도 자신에 대한 다양한 감정으로 자아를 완성시켜나가는 과정을 담아냈다.

한편 이달의 소녀 yyxy는 오는 6월 2일, 3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광장동 YES24 라이브홀에서 열리는 이달의 소녀 ‘프리미어 그리팅 – 라인 앤 업’(PREMIER GREETING – Line & Up) 팬미팅을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계획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러브포에버' 뮤직비디오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