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20:53
연예

[쥬크박스] "완성형 보컬"…가호, 남자의 외로움 표현한 '있어줘'

기사입력 2018.05.03 12:00 / 기사수정 2018.05.03 10:40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플라네타리움 레코드 가호(Gaho)의 신곡 '있어줘'가 베일을 벗었다.

가호는 3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있어줘'를 발매했다.

가호의 '있어줘'는 뒤늦은 후회만이 남은 한 남자의 외로움을 표현한 곡으로 앞서 레이블 EP에 수록한 곡들처럼 가호가 직접 작사, 작곡을 맡았다. 쓸쓸한 피아노 선율과 스트링 연주에 가호 특유의 호소력 짙은 애절한 보이스가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

함께 공개된 '있어줘' 뮤직비디오는 미국 캘리포니아 LA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했으며 이효리, 핫펠트, 자이언티 등의 뮤지션들과 작업을 이어온 홀로코인 소속 김호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감각적인 영상미를 담아냈다.

가호는 데뷔 전 인기리에 방영된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배우 이종석 부른 OST '내게 와'를 작사, 작곡한 이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플라네타리움 레코드 레이블 EP Case #1, Case #2 앨범을 통해 본인이 직접 작사, 작곡한 개인곡 'Shine On You (샤인 온 유)', '기억'을 수록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보여준 바 있다. 

가호는 오는 12일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8(뷰민라)'에 소속 레이블인 플라네타리움 레코드(케이지, 정진우, 빌런, 가호, 준, 모티)의 뮤지션들과 함께 참가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가호 '있어줘'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