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2-24 05:41
연예

[엑's 기획] '의외의 반전美' 생각보다 키 큰 여자 연예인

기사입력 2018.05.02 15:00 / 기사수정 2018.05.02 15:00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인턴기자] 화면 속에서는 작아보였지만 의외의 기럭지를 보유한 여자 연예인들이 있다. 동안, 귀여운 외모 등이미지로 인해 키가 작을 것이라는 편견이 있지만 실물을 보면 큰 키로 반전 매력을 선보이는 여자 연예인은 누가 있을까.


★이나영
마네킹 비율을 자랑하는 이나영은 완벽한 비율 탓에 키가 크다는 느낌이 들지 않는다. 하지만 이나영은 모델 출신답게 172cm의 키를 자랑한다.


★한효주
'비율 깡패'로 유명한 한효주도 작은 얼굴 탓에 큰 키가 두드러지지 않는다. 보통 160 중후반의 키를 예상하지만 실제 한효주의 키는 172cm이다.


★최지우
최근 웨딩마치를 올린 최지우도 생각보다 키가 크다. 최지우는 173cm의 훤칠한 키를 자랑한다.


★이연희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연희가 작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이연희의 키는 174cm으로 여자들과 있으면 큰 키가 눈에 띌 정도다.



★전지현
전지현의 키가 크다는 사실은 알려져있지만, 실제로 보면 훨씬 더 크다. 전지현의 키는 173으로 공식행사에 굽없는 구두를 신고와도 큰 키가 티가난다.


★설리
별명부터 '자이언트 베이비'인 설리도 170cm으로 큰 키를 갖고 잇다. 


★신혜선
'황금빛 내 인생'에서 스타덤에 오른 신혜선도 실제로 보면 모델 포스가 넘쳐 흐른다. 신혜선의 키는 172cm로 무릎까지 오는 롱패딩이 허벅지에 닿기도 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김선아
'키스 먼저 할까요'에서 달달한 중년 로맨스를 선보인 김선아도 172cm의 큰 키를 자랑한다.


★김희선
보통 160 중반이라고 생각되는 김희선의 키도 168cm으로 큰 축에 속한다.



★김아중
김아중 역시 비율 탓에 큰 키가 도드라지지 않는다. 보통 160 중후반의 키를 예상하지만, 김아중의 키는 170cm이다.


★나나
그룹 애프터스쿨의 나나도 슈퍼모델 출신다운 큰 키를 자랑한다. 나나의 키 역시 170cm 이다.



★쯔위
그룹 트와이스의 쯔위 역시 귀여운 이미지 때문에 키가 커보이지 않는다. 하지만 쯔위도 170cm의 큰 키를 자랑한다.


★송윤아
배우 송윤아 역시 키가 클 것이다는 느낌을 주지 않는다. 그렇지만 송윤아는 170cm의 훤칠한 기럭지를 가지고 있다.



★장재인
앉아서 기타치는 모습이 익숙한 가수 장재인은 키가 커보이지 않지만 장재인의 키는 169cm이 넘어 실제로 보면 굉장히 크다.



★송지효
SBS '런닝맨'에서 이광수에게 가려진 탓일까. 송지효는 168cm라는 큰 키를 가졌지만 화면으로 보면 왠지 모르게 작아보인다. 


★임수정
배우 임수정도 이미지 때문에 키가 커보이지 않는다. 하지만 임수정도 167cm의 큰키를 가지고 있다.


★솔지
EXID의 보컬 솔지는 동글동글하고 귀여운 외모 때문에 키가 작을 것이라는 편견이 있다. 하지만 실제 솔지는 EXID멤버 중에서 가장 큰 173cm의 키를 가지고 있다.



★김고은
드라마 '도깨비'에서 귀여운 고등학생 역할을 완벽히 소화했던 김고은은 의외로 큰 키를 가지고 있다. 180cm가 넘는 공유와 이동욱 사이에 있어 작다고 생각했지만, 김고은의 키는 167cm으로 작지않은 키를 자랑한다.


★혜리
응답하라 1988에서 덕선이 역할을 맡아 사랑을 받은 걸스데이 혜리도 실제로 보면 키가 크다. 혜리의 키는 167cm으로 실제 혜리를 본 사람들은 큰 키로 놀라곤 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이덕행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