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7:43
연예

더이스트라이트, 감성저격 '넌 괜찮니' 컴백 예열…25일 공개

기사입력 2018.04.23 09:13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가 풋풋한 소년미를 잠시 내려놓고 감성 충만한 음악과 함께 돌아온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지난 18일부터 22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새 스페셜 디지털 싱글 ‘넌 괜찮니’ 프로모션용 포토, 가사 스포일러 이미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컴백 예열에 나섰다. 

가장 먼저 공개된 더 이스트라이트의 프로모션용 포토에는 시크하면서도 아련한 눈빛으로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여섯 멤버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귀엽고 깜찍하던 기존 이미지와 완전히 달라진 멤버들의 모습은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지난 20일에는 '넌 괜찮니'의 곡 분위기와 스토리를 짐작할 수 있는 가사 스포일러 이미지가 공개됐다. 휴대폰 배경화면처럼 꾸며진 이미지 속에는 해질녘 들판에 서 있는 더 이스트라이트의 모습과 땅거미 지는 하늘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넌 괜찮니' 가사 스포일러 공개 이틀 후에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석양이 지는 들판에서 합주 중인 더 이스트라이트의 모습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잔잔하면서도 리듬감 있는 멜로디와 ‘너는 괜찮니’라는 보컬 일부가 짧게 삽입돼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스페셜 싱글 티저 콘텐츠들을 본 팬들은 잇따라 호평을 남기며 더 이스트라이트의 변신을 응원했다. 록, EDM, 발라드, 트로피컬 하우스 등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펼쳤던 이들이 선보일 감성 짙은 잔잔한 힙합 장르의 신곡에 많은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더 이스트라이트의 새 스페셜 싱글 '넌 괜찮니'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