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8.04.16 08:25 / 기사수정 2018.04.16 08:25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핫펠트(HA:TFELT, 예은)가 한층 새로워진 비주얼과 스토리로 팬들을 찾는다.
오는 18일 베일을 벗을 핫펠트의 새 싱글 앨범 ‘다이네(Deine)’는 본인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다뤘던 이전 앨범 ‘마이네(MEiNE)’와는 또 다른 아티스트의 새로운 이야기를 접할 수 있는 앨범이다.
‘마이네(MEiNE)’가 ‘나’에 대한 스토리를 풀어낸 앨범이었다면, ‘다이네(Deine)’는 반대로 ‘나’를 둘러싼 ‘너’를 향한 아티스트의 이야기를 담고 있어 주목된다. 여기에서 ‘너’는 사랑하는 사람, 팬. 가족, 남자 등으로 대변될 수 있으며, 핫펠트는 누군가에게 전하고 싶은 자신의 마음을 이번 싱글 앨범을 통해 또 한 번 솔직하게 표현해 냈다.
지난 13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서는 타이틀곡 ‘위로가 돼요 (Pluhmm)’와 ‘Cigar’까지 트랙리스트가 처음 공개돼 이목을 집중 시켰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 속에는 꽃에 얼굴을 가까이 가져다댄 채 지그시 눈을 감고 있는 핫펠트의 모습이 담겨 있다. 전체적으로 밝고 화사한 색감과 핫펠트의 청순한 비주얼이 조화를 이루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