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8.04.08 14:32 / 기사수정 2018.04.08 14:32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먹방과 퀴즈쇼가 만나니 즐거움도 신선함도 배가 됐다.
7일 첫방송한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첫번째 프로젝트로 '도레미 마켓'을 진행했다.
'도레미 마켓'은 전국 시장 속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 가사 받아쓰기 게임을 하는 세대 초월 음악 예능.
이날 역시 붐이 인간 마이크로 변신해 음악을 들려주고 신동엽, 문세윤, 박나래, 김동현, 혜리, 한해, 키 등이 출연해 자신의 귀에 들리는대로 노래가사를 받아 적었다.
MC들이 정답을 틀릴 때마다 먹방 BJ 입짧은 햇님이 대신 먹방을 선보였다. 그가 맛있게 먹을수록 MC들의 정답을 향한 의지도 더욱 강해져 웃음을 자아냈다.
음식으로는 남광주 시장의 장어, 새조개 등이 등장했고, 문제로는 방탄소년단 'DNA', 세븐틴 '아주 나이스', 볼빨간 사춘기 '싸운 날' 등이 출제됐다.

익히 들어온 노래들이지만 막상 받아 적으려니 쉽지 않았다. '수학의 공식'은 '수많은 공식', '우주의 섭리'는 '우주의 썸띵' 등으로 오답이 나왔다. 그 와중에 '쟁반노래방 경험으로 자신있다던 신동엽은 '문맥 상의 흐름'을 강조했다. 결국 'DNA'는 두번째 시도만에 성공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