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8:15
연예

"강렬한 눈빛"…'컴백 초읽기' 몬스타엑스, 블랙 카리스마

기사입력 2018.03.21 09:09 / 기사수정 2018.03.21 09:20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강렬한 눈빛을 발산해 시선을 압도했다.

몬스타엑스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6일 컴백을 앞두고 'THE CONNECT : DEJAVU' 개별 이미지컷을 선보였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앞서 1차로 공개 한 강렬한 색감과 비쥬얼의 포토와 상반된 블랙 카리스마를 발산중인 멤버들이 담겼다. 빛과 그림자를 이용한 시크한 분위기로 남성미를 강조했다. 멤버 뒤에 그려진 선들이 멤버마다 다른 방향으로 그려져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2015년 '무단침입(TRESPASS)'으로 데뷔해 '신속히(RUSH)', 'HERO', '걸어(All in)', '파이터(Fighter)', '아름다워(beautiful)', '샤인 포에버(SHINE FOREVER)' 등을 발표하고 글로벌 K팝 시장에서 두각을 냈다. 지난해 11개국 16개 도시, 18회의 첫 월드투어를 성료한 몬스타엑스는 미니 5집 타이틀곡 '드라마라마'로 데뷔 첫 음악방송 1위를 거머쥐는 등 좋은 성과를 거뒀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지난해 11월 몬스타엑스 다섯 번째 미니앨범 '더코드(THE CODE)'의 타이틀 '드라마라마' 활동 이후 약 4개월만에 오는 26일 신보 'THE CONNECT'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