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23:47
연예

'연예가중계', 이승훈이 직접 밝힌 #인생경기 #러브스토리

기사입력 2018.03.09 16:22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이승훈의 게릴라데이트가 공개된다.

9일 방송되는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는 평창의 영웅들, 국가대표 여자 컬링팀과 이승훈 선수와의 만남이 공개될 예정이다.

최근 이승훈은 홍대 거리에서 '연예가중계-게릴라데이트'를 진행했다. 매스스타트 최초의 금메달리스트이자 한국 스피드스케이팅의 살아있는 전설로 올림픽 이후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지만, 팬들을 위해 직접 거리로 나선 것.

이승훈 선수의 등장에 홍대 일대가 마비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모였고, 팬들의 열기와 환호에 보답하기 위해 이승훈은 놀라운 팬 서비스를 보여줬다고. 또한 운동복까지 애장품으로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스피드스케이팅 실력만큼이나 재치 있는 입담과 빙판 위에서와는 또 다른 매력을 보이며 현장은 연신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아내에게 “우리 이제 신혼여행 가자”며 우승소감을 남겼던 사랑꾼 이승훈이 아내와의 첫 만남부터 러브스토리까지 모두 공개해 눈길을 끌었는데, 다시 한 번 아내에게 영상편지 보내며 로맨티스트다운 면모를 보였다.

이에 더해 이승훈 선수가 직접 뽑은 최고의 순간인 ‘이승훈의 인생 경기’와 그 뜨거웠던 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또 다른 평창의 영웅 여자 컬링 국가대표팀의 인터뷰도 오는 9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연예가중계'에서 확인할 수 있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