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6:12
연예

'레이디 버드' 4월 5일 개봉 확정…러블리 티저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8.03.09 08:4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레타 거윅의 반짝이는 감독 데뷔작 '레이디 버드'가 오는 4월 5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제75회 골든 글로브 뮤지컬·코미디 부문 작품상과 여우주연상 수상은 물론 전세계 영화제 97관왕 기록으로 화제를 모은 '레이디 버드'는 캘리포니아에 사는 미운 열 일곱 레이디 버드의 격렬하게 반짝이는 사춘기를 담은 영화.

자신의 유년시절을 담아낸 스토리로 공감대를 더한 그레타 거윅은 영화를 본 관객들이 "우리의 기억 속에만 존재하는 유년시절, 마음 아프고 아름다우며 찰나인 그 순간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조 라이트 감독의 '어톤먼트', 피터 잭슨 감독의 '러블리 본즈', 웨스 앤더슨 감독의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아카데미 노미네이트 '브루클린' 등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여온 시얼샤 로넌이 그레타 거윅 감독의 뮤즈로 호흡을 맞춰 기대를 더한다.

지긋지긋한 집과 자신을 좋아하지 않는 게 분명한 엄마를 떠나 화려하고 자유로운 뉴요커가 되고 싶은 미운 열 일곱 레이디 버드로 분한 그녀는 일상처럼 자연스러운 현실 열연으로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레이디 버드의 큰 꿈만큼이나 컬러풀한 비주얼이 반짝반짝 빛나는 레이디 버드의 모습과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레이디 버드의 독보적인 스타일을 고스란히 보여주는 빨간 머리와 사랑스러운 드레스는 어쩌면 우리 모두와 닮아 있는 레이디 버드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골든 글로브가 인정하고 로튼토마토로 입증받은 탄탄한 작품성까지 예고하고 있어 관람욕구를 고조시킨다.

'레이디 버드'는 씨네큐브 '2018 아카데미 화제작 열전'과 CGV아트하우스 '2018 아카데미 기획전'을 통해서 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4월 5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UPI 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