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1:02
연예

[공식입장] 서강준, 웹툰 원작 ‘우리사이느은' 주인공 캐스팅 확정

기사입력 2018.02.21 09:1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서강준이 드라마 ‘우리사이느은’의 남자 주인공이 된다.

서강준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우리사이느은’의 주인공 한우진 역에 캐스팅됐다.

‘우리사이느은’은 청춘 캠퍼스 로맨스다. 서강준이 맡은 ‘한우진’은 외모는 냉(冷)미남이고 마음은 온(溫)미남이다. 치명적으로 다정하고 달콤한, 누구든 갖고 싶어 하는 남자친구로 시크한 외모 속에 장난기가 한 가득 숨어있는데다 낙천적이고 친절한 성격을 함께 겸비한 인물이다.

웹툰 플래폼 ‘레진코믹스’에서 웹툰 로맨스 부문/종합 부문 랭킹 1위를 차지한 인기 웹툰 ‘우리사이느은’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웹툰 ‘우리사이느은’은 ‘레진코믹스’내에서 최다 조회 작품에 등극했다. 2014년부터 2016년까지 연재되는 동안 누적 조회 수가 1억 3000만 뷰를 기록했다.

인기 웹툰을 드라마화 했던 ‘치즈인더트랩’과 시즌제 드라마 ‘신의 퀴즈’ 시리즈을 제작한 바 있는 에이트웍스는 “‘치즈인더트랩’을 비롯해 다수의 작품에서 스펙트럼 넓은 연기공력을 키워온 서강준은 외모부터 연기까지 한우진 역에 더할 나위 없는 맞춤 캐스팅이라고 생각한다”며 “명실공히 ‘만찢남’으로 인정받은 서강준이 ‘우리사이느은’에서는 어떤 매력을 발산할 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드라마 ‘우리사이느은’은 올해 방송된다. 서강준의 캐스팅 확정으로 본격적인 제작에 돌입한다.

서강준은 2017년 사전 제작으로 촬영을 마치고 2018년 방송하는 KBS ‘너도 인간이니’에서 재벌 3세 인간 ‘남신’과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 1인 2역으로 복귀를 앞뒀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판타지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