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11:07
연예

[종합] '쇼챔피언' 모모랜드, 표절논란 딛고 1위…정세운 컴백

기사입력 2018.01.31 20:22 / 기사수정 2018.01.31 20:22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모모랜드가 '쇼챔피언' 1위를 차지했다.

모모랜드의 '뿜뿜'이 31일 방송된 MBC뮤직 '쇼!챔피언'에서 1위를 거머쥐었다.

'쇼챔피언'의 1위 후보로 모모랜드 '뿜뿜', 오마이걸 '비밀정원', JBJ '꽃이야', 종현 '빛이 나', 청하 '롤러코스터'가 올라 경합을 벌였다. 그 결과, 모모랜드가 1위의 영광을 안았다.

1위를 차지한 모모랜드는 "감사하다. 우선 우리 모모랜드를 만들어주신 소속사 식구들 감사드린다. 부모님들 감사하고 팬들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컴백 러시도 이어졌다. 먼저 '제2의 이승기'로 불리는 정세운이 달달한 목소리와 댄스, 중독적이고 비트감 있는 훅이 인상적인 타이틀곡 '베이비 이츠 유(BABY IT'S YOU)' 무대를 선사했다.

이어 차세대 글로벌 한류돌로 떠오른 VAV는 세련된 멜로디가 돋보이는 '스포트라이트(Spotlight(光))'와 펑키한 디스코 기반의 레트로 댄스 팝 '예쁘다고'를 선보였다.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결성된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의 '투 하트(To Heart)' 데뷔 무대도 공개됐다.

이날 '쇼챔피언'에는 청하, 오마이걸, 엔플라잉, MXM, JBJ, 모모랜드, TRCNG, 정세운,  레인즈, 14U, 타겟, 더이스트라이트, 프로미스나인, 케이시, VAV, 걸카인드, 하이솔 등이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꾸몄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MBC뮤직 방송화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