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8:31
연예

'한끼줍쇼' 유이X임수향, '소림사 절친' 성북동서 한 끼 도전

기사입력 2018.01.30 14:57 / 기사수정 2018.01.30 14:58

장연제 기자

[엑스포츠뉴스 장연제 인턴기자] '절친' 유이와 임수향이 밥동무로 뭉쳤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JTBC 식큐멘터리 '한끼줍쇼'에서는 배우 유이와 임수향이 함께 성북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성북동은 만해 한용운, 시인 조지훈 등 다양한 문인과 예술가의 흔적이 가득해 '지붕 없는 박물관'이라 불리는 곳이기도 하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유이는 동네탐색이 끝난 후 "오늘 성공 못 할 것 같다"며 자신없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벨 앞에 서서 차분히 자신을 소개했지만 차가운 반응이 이어지자 당황스러운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높은 한 끼의 벽 앞에 무너진 유이는 아버지 김성갑 야구 코치를 소환했다. 유이는 벨 너머로 "야구 좋아하세요?"라고 물은 후, 야구팬인 시민이 등장하면 "제가 그 분 딸이에요!"라고 다급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임수향 역시 한 끼 앞에서 배우 인생 최대 굴욕을 피할 수 없었다. 임수향은 대박 시청률을 이끈 드라마를 언급하며 자신을 어필했지만 대부분 모른다는 반응에 어쩔 줄 몰라 했다.

하지만 임수향은 "저 누군지 모르시겠어요?" "식사하셨어요?" 라며 집요하게 질문을 이어나갔고, 이에 경규는 "가만 보니 진돗개 유형이다. 한 번 물면 놓지 않는다"라며 별명을 붙여줬다는 후문. 오는 31일 오후 11시 방송.

e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

장연제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