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8.01.30 09:06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힙합그룹 다이나믹듀오(Dynamic Duo)가 오는 2월 새해 첫 출석체크를 한다.
30일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공식 SNS를 통해 다이나믹듀오(개코, 최자)의 컴백 예고 이미지와 ‘2018.02.07. 6PM 다이나믹듀오 #DynamicDuo #COMEBACK’이라는 멘트 및 해시태그를 업로드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이번 신곡은 다이나믹듀오가 지난해 Mnet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로 출연해 피처링 및 프로듀싱을 펼친 이후 처음 발표하는 신보로, 프로젝트 싱글이나 OST가 아닌 팀의 이름을 단독으로 내건 신보는 지난 2015년 11월 발매한 정규 8집 ‘GRAND CARNIVAL’ 이후 약 2년 3개월 만이다.
최근 자신들의 앨범을 선보이기보다 후배 뮤지션들의 음악적 서포트에 집중했던 다이나믹듀오는 팬들의 오랜 기다림에 보답하는 다듀만의 신곡을 선보일 계획이다.
‘Ring My Bell’, ‘고백’, ‘출첵’, ‘죽일 놈’, ‘거기서 거기’, ‘BAAAM’ 등 셀 수 없이 많은 히트곡들을 탄생시키며 힙합신의 대표적인 믿고 듣는 뮤지션으로 손꼽히는 다이나믹듀오인 만큼, 이번 싱글에도 많은 리스너들의 기대와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어떤 스타일의 곡으로 컴백할지 궁금증도 계속 증폭될 전망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