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1:50
연예

'동치미' 금보라 "손자 있지만...지금도 가능하다면 아이 낳고 싶다"

기사입력 2018.01.26 17:19 / 기사수정 2018.01.26 17:19

장연제 기자

[엑스포츠뉴스 장연제 인턴기자] 배우 금보라가 뜻밖의 2세에 대한 계획을 밝혔다.

27일 방송되는 MBN '동치미'는 '나한테 신경 좀 쓰지마'라는 주제로 탤런트 김용림, 금보라, 이창훈, 내과의사 남재현, 코미디언 강성범이 출연해 부부, 가족 사이에 신경 써야 하는 것과 안 써도 되는 것들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이날 금보라는 "재혼 전에 나는 세 명의 아들이 있었고, 남편은 두 명의 딸이 있었다. 재혼 후 아이들이 총 5명이었지만, 아들을 한 명 더 낳고 싶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래서 한 번은 막내딸에게 '요즘 사람들이 아이를 너무 안 낳아서 2020년쯤에는 너희들이 어른들을 먹여 살려야 해. 그러면 살기 힘들어 질 거야. 그런 의미에서 엄마가 아이를 낳았으면 좋겠어'라고 말을 한 적이 있다. 그러자 딸은 '엄마가 아이를 낳으면 나 가출할거야'라고 말하더라. 그때 내가 40대 초반이었는데, 딸의 반대에 부딪혀 낳지 못했다"라고 밝혔다.

또 금보라는 "재혼 후, 남편에게 아들을 낳아주고 싶었다. 남편에게 아들과 목욕탕 가는 재미를 주고 싶었다. 얼마 전에는 남편과 얘기를 하다가 '우리가 그때 아이를 낳았으면 지금 초등학교 6학년이겠네'라고 얘기를 한 적이 있다"라고 덧붙였다.

여전히 임신에 대한 생각이 있다는 금보라는 "손자가 있긴 하지만 지금도 가능하면 아이를 낳고 싶은 생각이 있다"라고 깜짝 고백을 했다. 오는 27일 오후 11시 방송.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N

장연제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