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7:42
경제

‘강다니엘 효과’ LAP 프리오더 시작하자마자 솔드아웃

기사입력 2018.01.25 13:43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LAP KOREA’(랩코리아, 대표 최윤준)는 1월 24일 ‘강다니엘’S PICK-에디션(EDITION)’ 아이템 중 제품 문의가 제일 많았던 PICK3를 선정하여 프리오더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오픈과 함께 구매자들이 몰리면서 서버가 다운되는 등 화제가 되었다고 밝혔다.

LAP 관계자는 “원래 온라인몰 오픈이 2월 1일로 예정되어 있었는데 매장과 온라인쪽에 문의가 너무 많아 제품 문의가 가장 많았던 핑크항공점퍼, 백팩, 후드집업 3가지 상품을 긴급하게 선정하여 프리오더 이벤트를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어 "서버를 최대치로 증설했음에도 불구하고 동시접속자수 30만 명으로 팬들을 감당해 낼 수가 없었다. 서버를 복구하여 재개되자마자 준비해놓은 상품들이 바로 솔드아웃이 되었으며, 어제 하루 방문자수만 1,700만 명으로 국내외 팬들이 다녀간 것으로 확인되었다”며, “긴급하게 진행한 이벤트로 팬들께 서버 다운 외에도 여러 혼선을 빚게 한점 죄송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랩은 오는 2월 1일에 THEAMALL(더에이몰)을 통해 PICK3 제품을 포함한 더 많은 ‘강다니엘’S PICK-에디션(EDITION)’ 제품들로 구성된 프리오더 2차분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팝업 매장 이벤트로 2월 8일부터는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2월 9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신촌점을 시작으로 전국 매장과 더에이몰(THEAMALL)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더에이몰, 공식 SNS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한편, 랩의 새로운 얼굴이 된 강다니엘은 다비치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화제가 되었는데 금일 뮤직비디오가 정식 공개되면서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강다니엘과 함께 해당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여자모델 한성민 역시 LAP의 모델로 활약 중이어서 화제가 되고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