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겸 프로듀서 범주(BUMZU)가 '아무렇지 않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26일 범주는 세 번째 미니 앨범 '많지도 + 적지도 : 스물일곱'을 발매하며, 타이틀곡 ‘아무렇지 않아'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장소와 함께 무드있는 소품을 다양하게 활용해 트렌디한 감성을 나타냈으며, 범주의 소울풀한 보이스와 피처링을 맡은 식케이(Sik-K)의 감각적인 래핑이 조화를 이루는 등 눈과 귀를 사로 잡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리듬감 있는 구성으로 감각적인 영상을 선보였다. 기존 뮤직비디오에서는 볼 수 없는 프레임 기법과 편집 기법으로 독특함을 더한 것.
이번 타이틀곡 '아무렇지 않아'는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지 않고 더 이상 아무렇지 않고자 하는 의지를 담아낸 트렌디한 R&B곡으로, 지난 9월부터 11월까지 선보인 디지털 싱글 ‘한 때’, ‘JUST’, ‘A.C.C.E.L’과 스토리적 흐름을 담아냈다.
한편, 범주는 지난 26일 미니 3집 앨범 '많지도 + 적지도 : 스물일곱' 발매에 이어 다양한 음악적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