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7.12.13 14:40 / 기사수정 2017.12.13 14:40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혼성그룹 어반자카파의 흥행 공식이 KBS 2TV 수목드라마 ‘흑기사’로 이어진다.
어반자카파 권순일은 최근 KBS 수목드라마 ‘흑기사’ O.S.T(Original Sound Track)에 참여했다. 권순일이 부른 ‘흑기사’ O.S.T ‘백일몽’은 13일 오후 6시 멜론, 벅스, 올레뮤직, 지니 등 8대 온라인 음악사이트에 공개된다.
권순일이 가창한 ‘백일몽’은 현실에서 이뤄지지 못한 사랑이 꿈에서라도 이뤄지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을 담고 있다. ‘흑기사’의 김래원(문수호 역)이 신세경(정해라 역)을 향한 마음이 애절하게 투영되어 있으며, 권순일의 보이스가 감정 이입을 극대화시키면서 감동을 전해주고 있다.
권순일은 어반자카파 내에서도 독보적인 보이스와 여심을 자극하는 감성을 자랑한다. 특히 그의 미성은 여타의 가수들과 차별화를 둔다. 심지어 고음까지 안정되게 소화하면서 어반자카파의 다양한 색깔을 내는데 일조하고 있다.
이런 장점이 발휘되면서 권순일은 어반자카파 앨범 외에도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했다. ‘판다양과 고슴도치’, ‘광고천재 이태백’, ‘닥터스’ 등의 작품 속 권순일의 목소리는 대중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