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7.12.07 10:18 / 기사수정 2017.12.07 10:20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JTBC 장성규 아나운서가 JTBC2 신규 예능 프로그램인 ‘쑈미옵빠’의 메인 MC로 발탁됐다.
JTBC 대표 예능 프로그램인 ‘아는 형님’에 반고정 멤버로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과 활약을 보여줬던 장성규 아나운서는 이번 ‘쑈미옵빠’ 프로그램을 통해 아나운서 데뷔 6년 만에 처음으로 메인 MC 자리를 꿰찼다.
홍시영 담당 PD는 장성규 아나운서를 메인 MC로 발탁한 이유에 대해 “장성규 아나운서는 전문 예능 MC 못지않은 안정된 진행 능력도 있고 예능인으로서의 끼도 충분히 가지고 있는 원석”이라며 “아직 보여주지 못한 그의 매력과 잠재력을 ‘쑈미옵빠’ 프로그램을 통해서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쑈미옵빠’ 첫 녹화를 앞두고 장성규 아나운서는 “쑈미옵빠가 올해 가장 핫했던 연애 예능 프로그램 중 하나인 하트시그널의 이슈와 인기를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란 포부를 밝혔다.
JTBC2 ‘쑈미옵빠’는 매주 1명의 여자 게스트가 출연해 4명의 개성 넘치는 남자 출연자(옵빠)와 일일 데이트를 경험한 후 최고의 이상형을 뽑는 연애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4명의 남성 출연자는 사전 오디션을 통해 선발됐다. 라이징 스타로 손꼽히는 신인배우 김민규, 박상남, 인기 모델 정혁, 강희가 출연할 예정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