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2:13
연예

'포토피플' 김재중 "보그코리아에 직접 찍은 사진 실려, 감격"

기사입력 2017.11.09 14:59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에 자신이 직접 촬영한 사진이 실린 소감을 밝혔다.

9일 서울 강남구 선릉로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진행된 네이버TV '포토피플 in  Paris' 제작발표회에서 진행자 붐은 "김재중이 찍은 사진이 보그 코리아에 실렸다"고 말했다.

김재중은 "너무 감격스러웠다. 전문적인 포토그래퍼에게 연락이 많이 왔다. '나도 아직 데뷔를 못했는데 네가 먼저 했구나' 하는 연락이 와서 죄송스럽다. 그래도 감사한 기회였다. 많이 연습했는데 케이티 김이 옆에서 많이 지도해준 덕분에 보그 코리아에 실렸던 것 같다. 내가 찍은 게 맞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며 감회를 밝혔다.

김재중을 중심으로 모인 '포토피플'의 크루로는 ‘프로듀스 101’ 출신 김사무엘, 배우 김선아, 정혜성, 이준혁, 개그맨 조세호, 헤어 스타일리스트 건희, 모델 겸 배우 심소영 등이다. 포토 크루의 멘토로는 토미 힐피거, 나오미 캠벨 등과 작업, 아시아 사진가로는 유일하게 톰 포드의 사진을 담은 패션사진가 및 아트디렉터인 케이티 김이 함께 한다. 

8명의 포토크루와 멘토 케이티 김은 7박 8일 간의 파리의 여정을 카메라에 담았다. 파리의 건축물과 풍경사진을 비롯해 2018 S/S 패션위크 기간 동안의 볼거리도 포착했다.

'포토피플'은 각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다양한 인물들이 ‘카메라’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한 자리에 모여 포토그래퍼로의 성장기를 그린 웹예능이다.

12월 중 네이버 TV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전은 에잇디서울카페에서 시민들에게 일정기간 무료로 공개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서예진 기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