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12:28
연예

'포토피플' 김재중 "사진 작가 도전, 완전히 다른 세계더라"

기사입력 2017.11.09 14:3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포토피플'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김재중은 9일 서울 강남구 선릉로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진행된 네이버TV '포토피플 in Paris' 제작발표회에서 "정혜성과 드라마 촬영을 하다가 만나서 편했다. 그 외 분들도 원래 친했던 분들도 있고 전체적으로 아예 처음 만난 분들보다 가볍게 알고 있는 분들이 꽤 있다. 시작부터 딱딱하지 않고 편했다"며 호흡을 언급했다.

김재중과 정혜성은 '맨홀'에서 호흡한 바 있다. 정혜성은 "김재중과 드라마를 했는데 또 예능도 같이 하면서 많이 편했던 것 같다. 김재중 뿐만 아니라 이준혁 선배와도 드라마를 했고 조세호와도 '해피투게더'를 했다. 원래 편했던 사이였고 프랑스에서 합숙을 하고 단체로 생활을 하다 보니까 편하게 임했다"고 이야기했다.

포토그래퍼에 도전한 김재중은 "완전 다른 세계였다. 찍는 사람의 입장을 처음으로 느껴봤던 좋은 기회였다. 단지 많이 찍어서 어떤 사진을 남겨야지 라는 생각보다는 그 사람과의 커뮤니케이션과 감성이 중요하다는 걸 느꼈다. 기자들이 사진을 찍어줄 때 포즈를 더 잘 취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김재중을 중심으로 모인 '포토피플'의 크루로는 ‘프로듀스 101’ 출신 김사무엘, 배우 김선아, 정혜성, 이준혁, 개그맨 조세호, 헤어 스타일리스트 건희, 모델 겸 배우 심소영 등이다. 포토 크루의 멘토로는 토미 힐피거, 나오미 캠벨 등과 작업, 아시아 사진가로는 유일하게 톰 포드의 사진을 담은 패션사진가 및 아트디렉터인 케이티 김이 함께 한다. 

8명의 포토크루와 멘토 케이티 김은 7박 8일 간의 파리의 여정을 카메라에 담았다. 파리의 건축물과 풍경사진을 비롯해 2018 S/S 패션위크 기간 동안의 볼거리도 포착했다.

'포토피플'은 각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다양한 인물들이 ‘카메라’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한 자리에 모여 포토그래퍼로의 성장기를 그린 웹예능이다.

12월 중 네이버 TV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전은 에잇디서울카페에서 시민들에게 일정기간 무료로 공개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서예진 기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