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7.11.03 08:35 / 기사수정 2017.11.03 08:35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별이 컴백을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할다.
별은 3일 정오, 오후 3시, 오후 6시 소속사 콴엔터테인먼트의 SNS 및 유튜브 등을 통해 별의 신보 ‘Leaves’의 티저 세 편을 연달아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될 티저들에서는 영화 ‘청년경찰’에서 박서준, 강하늘과 호흡을 맞추며 주목 받았던 모델 이호정이 다양한 모습으로 등장한다. 이호정은 마치 연인과 있는 듯 사랑스러웠다가도, 사연이 있는 것처럼 차분하면서도 담담한 내면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해가질 무렵을 배경으로 감각적인 색채와 함께 생각에 잠긴 모습을 보여주면서 궁금증을 자아낼 전망이다.
이번 티저들은 별의 새 앨범 ‘Leaves’의 총 4곡 중 ‘Moment’, ‘You And I’, ‘Leaves’ 등 이 세 곡을 테마로 만들어졌다. 그 중 첫 번째 영상의 곡 ‘Moment’는 과거 SBS ‘K팝스타 시즌2’에서 3위를 했던 앤드류 최와 입맞춘 달달한 사랑노래다. ‘안부’, ‘귀여워’에 이은 또 하나의 대표 듀엣곡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는 후문이다.
한편, 별의 신보 ‘Leaves’는 트렌디한 스타일의 발라드 곡들로 구성됐으며, 별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엠넷 ‘쇼미더머니6’에서 화제를 모은 래퍼 주노플로가 피처링 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