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4 10:05
연예

[공식입장] 키위 측 "수지, 故유재하 추모앨범서 '사랑하기 때문에' 가창"

기사입력 2017.11.01 09:27 / 기사수정 2017.11.01 09:27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가 고(故) 유재하의 30주기 추모 앨범에 참여한다.

키위미디어그룹 측 관계자는 1일 엑스포츠뉴스에 "수지가 이달 중순 발매되는 고 유재하의 30주기 추모 앨범에 참여, 고 유재하의 대표곡 '사랑하기 때문에'를 부른다"고 공식입장을 밝혀다. 

현재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배우로 활약 중인 수지가 오래만에 가수로서 새로운 노래를 발표한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번 고 유재하 추모 앨범 총괄 프로듀서로는 작곡가 김형석이 참여했으며 30년전 고인의 앨범 커버를 작업했으며 현재 세계적인 설치 미술가로 활동하고 있는 서도호 작가가 이번 30주기 추모 앨범 디자인에도 참여하는 등 각 분야의 최고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했다. 또 수지 뿐 아니라 아이돌그룹부터 발라드, 힙합, R&B 등 다양한 음악 장르에서 활약하고 있는 국내 대표 선, 후배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