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8-10 14:45
경제

하카코리아, 전자담배 ‘하카 X5•하카 크리스탈’ 동시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7.10.19 15:01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전자담배 브랜드 하카코리아가 신제품 전자담배 2종을 동시 출시했다고 전했다.

우수한 가성비와 업계 내 높은 판매순위를 유지하고 있는 하카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하카 X5’와 ‘하카 크리스탈’을 선보이며 우수한 기능과 편의성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우선 ‘하카 X5’는 입 호흡과 폐호흡이 가능한 준 모드기기로 혁신적 인체 미세전류를 통한 자동 작동 방식이 특징이다. 매번 스위치를 누르며 작동시키는 기존 전자담배와 달리, 잡는 즉시 인체 미세전류를 감지하여 흡입과 동시에 자동으로 작동되는 편리함을 제공하며, 특허등록도 완료한 상태다.

또한 진동기능도 탑재해 재미를 선사하는 동시에 경고사항도 진동으로 안내한다. 각각의 색상으로 배터리 잔량 확인도 가능하다.

‘하카 크리스탈’은 17g의 가볍고 간편한 초경량 미니 사이즈로, 자동 흡입센서 작동 방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작지만 풍부한 무화량과 진한 맛 표현은 물론, 다양한 컬러로 나만의 스타일 연출도 할 수 있어 편의성과 디자인 측면에서 모두 만족할 만하다.

관계자는 “야심차게 준비한 신제품 X5와 크리스탈을 동시에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두 제품 모두 KC인증을 완료해 안전성을 인증 받은 만큼, 많은 소비자에게 이번 전자담배 신제품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하카코리아는 동시 출시를 기념해 10월 19일(목)부터 내달 30일(목)까지 대리점 및 X5판매점에서 하카 X5 구매 시 하카 크리스탈 1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하카코리아 홈페이지와 전국의 대리점 및 X5 판매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