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8 13:36
연예

[포인트:컷] '고백부부' 장나라X한보름X조혜정, 캠퍼스퀸의 독보적 미모

기사입력 2017.10.19 13:1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고백부부’ 장나라-한보름-조혜정이 파릇파릇한 스무 살의 밤을 즐기기 위해 나선다.
 
KBS 2TV 새 예능드라마 ‘고백부부’ 측은 ‘핫미모’ 사학과 삼총사 장나라(마진주 역)-한보름(윤보름)-조혜정(천설)이 캠퍼스를 화려한 캣워크로 만든 현장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고백부부’ 2회 방송에서는 마진주가 남편 최반도(손호준 분)과 동시에 미래에서 왔다는 사실을 먼저 알아채는 모습이 그려졌다. 뿐만 아니라 진주는 반도가 스무 살로 돌아오자마자 첫사랑 민서영(고보결)과 조우하는 모습을 우연히 목격했다. 이에 반도에 대한 배신감과 아들 서진에 대한 그리움으로 오열했다. 이러한 가운데 진주의 화려한 변신이 공개됐다.
 
장나라는 세상을 다 가진 미소로 ‘캠퍼스 퀸’의 독보적 미모를 자랑한다. 화려한 핑크색 자켓에 짧은 미니스커트로 한껏 멋을 내 지나가는 남자들의 마음을 흔든다. 20살 청춘을 불태우겠다는 의지로 장나라의 눈빛이 반짝이고 있어 이들의 행선지가 과연 어디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사학과 삼총사 멤버인 한보름은 여유 있는 미소로 머리를 찰랑이고 있다. ‘90년대 걸크러쉬’의 원조답게 자신감 넘치는 눈빛과 당당한 발걸음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조혜정은 얼굴을 가리던 뱅뱅이 안경을 벗어 던지고 올블랙 스타일로 귀여움을 뽐냈다. 베레모로 사랑스러움을 배가시키며 내성적인 ‘천설’의 파격적 변신을 예고했다.
 
본 스틸은 경기도 소재 실제 대학 캠퍼스에서 촬영된 것으로 극 중 진주-보름-설의 파격 변신을 담았다. 이날 세 사람은 대학생 뺨치는 미모를 자랑하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예쁨을 장착했다. 공개된 스틸만으로도 청춘의 싱그러운 기운이 느껴지는 세 사람의 캠퍼스 런웨이가 어떻게 그려질지 ‘고백부부’ 3회에 이목이 집중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K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