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7.10.13 13:16 / 기사수정 2017.10.13 13:16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배우 이윤지가 ‘변혁의 사랑’에 특별 출연해 시너지를 더한다.
tvN 새 토일드라마 ‘변혁의 사랑’ 측은 이윤지가 14일 방송되는 첫 회에 특별 출연한다고 밝혔다.
‘변혁의 사랑’은 백수로 신분 하락한 생활력 제로의 재벌3세 변혁(최시원 분)과 고학력·고스펙의 생계형 프리터족 백준(강소라), 그리고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 권제훈(공명) 등 세 청춘이 세상을 바꿔나가는 코믹 반란극이다. 달라도 너무 다른 웃픈 청춘들이 꼰대들을 제치고 스스로 세상의 룰을 만들어가는 도전기가 통쾌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최시원, 강소라, 공명이라는 꿀조합을 비롯해 이재윤, 최재성, 견미리, 이한위, 김예원 등 탄탄한 명품 라인업까지 완성한 ‘변혁의 사랑’은 ‘취향 저격’ 드림팀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제작진의 면면까지 더해지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그런 가운데 배우 이윤지가 특별출연해 내공 짱짱한 명품 라인업에 힘을 더한다. 이윤지는 극중 생활력 만렙의 슈퍼 알바걸 백준(강소라)이 아르바이트하는 호텔 매니저로 출연한다. 백준이 무개념 갑질을 저격하는 핵사이다의 순간이자, 변혁(최시원)과 백준이 처음 만나게 되는 하이라이트 장면을 함께할 예정. 이윤지는 무개념 진상손님의 갑질에 굴하지 않고 당당히 맞서는 강소라와 대립하며 극의 긴장감을 높이고,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