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1:08
연예

'부암동 복수자들' 사이다 복수 기대되네…시청률 2.9%

기사입력 2017.10.12 09:47 / 기사수정 2017.10.12 09:52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부암동 복수자들’이 2%대의 시청률을 기록, tvN 수목드라마의 새로운 시간대에 순조롭게 안착했다.

11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부암동 복수자들’ 첫 회는 평균 시청률 2.9%, 최고 3.7%를 기록했다. tvN 타깃 2049 시청률은 평균 1.1%, 최고 1.4%를 기록했다.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전국가구)

이날 방송에서는 김정혜(이요원), 홍도희(라미란), 이미숙(명세빈)의 첫 만남부터 응징의 대상, 복수를 꿈꾸는 이유까지 복자클럽 결성을 다짐한 세 사람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여기에 정혜의 복수심을 키우는 이수겸(이준영)의 등장까지 더해져 복자클럽이 보여줄 활약을 궁금하게 했다.

재벌가의 딸 정혜가 복수를 꿈꾸는 상대는 바로 남편 이병수(최병모). 유산한 아이를 그리워하던 정혜는 혼외자수겸을 집으로 데려온 병수에게 복수하고자 한다. 병수의 집에 오는 걸 온몸으로 거부했던 수겸은 함께 살던 외할머니가 돌아가시자 제 발로 병수를 찾아왔다. 하지만 마냥 밝아 보였던 수겸의 얼굴에 순간적으로 어두운 기색이 나타나 처음 본 남자를 아버지라고 부르게 된 복잡한 심정을 짐작케 했다.

차가워 보이는 정혜와 달리 차분한 성격의 미숙은 내조의 여왕으로 불리지만, 사실은 교수 남편 백영표(정석용)에게 맞고 살고 있다. 교육감에 출마하는 영표의 출판기념회에서 미숙을 만난 정혜는 가정폭력을 눈치 채고 “같이 복수하실래요?”라며, 정혜에게 자신을 만나러 나오지 않으면 언론에 제보하겠다고 겁을 줬다.

카페에서 만난 정혜와 미숙은 우연히 시장 생선장수 도희와 마주쳤다. 도희의 아들 김희수(최규진)는 가족들을 욕하며 괴롭히는 황정욱(신동우)에게 주먹을 날렸다가 억울하게 학교폭력 가해자가 됐고, 이로 인해 도희는 정욱의 엄마인 주길연(정영주) 앞에 무릎을 꿇어야했다. 하지만 자신의 차에 부딪힐 뻔했던 도희를 알아본 정혜의 도움으로 합의를 받아냈고, 세 사람은 처음으로 한자리에 모였다.

정혜는 “내 자존심은 나한테 소중한 걸 지키는 거예요”라는 도희를 향해 “복수하실래요?”라며, 부암동복수자소셜클럽을 함께 결성하자고 제안했다. 돈이 많은 자신이 합의금을 대신 내주겠다는 말까지 덧붙이면서 말이다. 정혜의 솔직한 언행에 기분이 상한 도희와 미숙의 거절로 복자클럽 결성은 무산되는 듯했다.

하지만 도희와 미숙이 복수를 결심하게 된 결정적인 계기가 생겼다. 정욱 때문에 희수가 병원 신세를 지게 되고, 딸 김희경(윤진솔)까지 괴롭힘을 당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도희. 심지어 길연이 합의금으로 이천만원을 요구하자, 정혜와 뜻을 함께하기로 한다. 계속 소심함으로 일관하던 미숙은 남편에게 맞는 모습을 본 딸 백서연(김보라)에게 “언제까지 이러고 살 건데.”라는 말을 듣고 마침내 복수를 결심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tvN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